당사는 2000년, 인터넷 예식장 사업을 모델로 한 (주)아이웨딩닷넷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 IT를 기반으로 하는 웨딩서비스 플랫폼 사업모델로 사명을 (주)아이웨딩네트웍스로 바꾸었고 2012년 12월, (주)아이패밀리에스씨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016년, 신사업으로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을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하였고, 2021년 10월 2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2023년 03월, 일본의 대형 편의점 브랜드인 로손(Lawson)과의 협업제품인 앤드바이롬앤(&nd by Rom&nd)을 론칭하고, 단일 브랜드로 특정 연령층(18~24세의 여성 소비자)에 소구하던 롬앤의 한계를 뛰어 넘기 위한 도전으로 20대 후반~30대 초반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컬러케어' 콘셉트의 신규 색조 브랜드인 누즈(Nuse)를 론칭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