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업'은 식음료 섹터에서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커머스 기업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푸드 유니콘 기업을 목표로 하는 '글루업'과 함께 할 새로운 동료를 기다립니다!
당사는 D2C 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Short-tail 전략으로 식음료 섹터 (K-FOOD, Coffee, 육가공, 건기식 등)에서 20여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브랜드를 런칭하여 약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특정 브랜드에 편중되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리딩 브랜드를 만드는 Business Mode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인정받아 시리즈 A~C 투자유치는 물론,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예비유니콘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회사의 성장과 함께 커리어의 성공을 향해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 주저말고 지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