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ha! 컨텐츠로 즐거움을 드립니다!
Alohafactory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을 만듭니다.
각자의 색깔로 알로하의 비전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그런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사다리가 될 수 있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알로하 팩토리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핵심 게임 요소에 집중한 게임들을 개발해왔습니다.
2021년 Kiss In Public 글로벌 출시 후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2022년 Idle Arcade 장르의 Dragon Island 게임은 누적 400만 다운로드의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러한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라이트코어, 미드코어 캐주얼 게임으로 장르를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소규모 개발사들과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모바일 캐주얼게임 생태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모바일 캐주얼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갈 알로하팩토리에 합류하세요!
Alohafactory 히스토리
• 2019.08 법인설립
• 2019.10 벤처기업 인증
• 2019.11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입주
• 2021.02 CKL 입주
• 2021.03 한국투자파트너스-크릿벤처스, 포스코기술투자, 패스트벤처스, 매쉬업엔젤스 14억 투자유치
• Kiss in Public 미국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케이드게임 1위 / 전체 게임 3위 /누적 다운로드 1000만
• 2022.03 Dragon Island 글로벌 출시 / 400만 이상 다운로드
• 2022.06 Monster House 글로벌 출시
• 2022.08 Series A 60억 투자 유치
• 2022.10 Hell Manager 글로벌 출시
• 2023.05 구글플레이 창구 게임부문 TOP1 선정 [크라운럼블:방치형 왕국 시뮬레이션]
• 2024.06 아기유니콘 선정
Alohafactory 관련기사
• 알로하팩토리,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아일랜드’ 300만 다운로드 달성 https://bit.ly/3nnMF5O
• 알로하팩토리-경일게임아카데미, 인재 양성 업무협약 https://bit.ly/3br1YaZ
• 글로벌에 통하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사를 노리는 알로하팩토리 https://bit.ly/3A9XUGo
• 게임 개발사 '알로하팩토리', 14억 투자유치 완료 https://bit.ly/3nntAka
•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알로하팩토리 https://bit.ly/3nl1Xbl
• 캐주얼 게임사 '알로하팩토리' 시리즈A 60억 유치 https://www.fnnews.com/news/202208141832419776
•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5기' 100개사 선정 TOP3에 알로하팩토리 https://platum.kr/archives/207229
• 2024년 아기유니콘 / 예비유니콘 선정 기업 리스트 (65개사) https://www.nextunicorn.kr/insight/367435a0635a1fc6
1. 상식을 갖고 : 정답이 아니라 본인의 합리적 해결책 제시
2. 원칙에 충실하며 : 가장 기본을 중시
3. 성실이 몸에 밴 : 역할에 대한 책임 의식과 동료로부터의 믿음
4. 주도적인 사람 : 성장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한 적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