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AI기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incode8'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이커머스 서비스와 브랜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파운더는 중화권 역직구 1세대 에이컴메이트를 성공적으로 Exit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임직원 Total 약 1조원 이상의 글로벌 수출을 경험하였습니다.
사업개요 :중화권 내 독보적인 마케팅, 커머스 능력을 바탕으로 23년 일본사업 확장, 24년에는 미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23년 일본시장 내 압도적인 마케팅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아마존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되었습니다.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동아제약, 종근당 등 국내 뷰티, 건기식 분야의 초대형 클라이언트를 비롯 수십 개 이상의 인디, 중소, 대형 브랜드와 글로벌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일본, 미국, 중국,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부문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과 국내 최고수준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제휴 Pool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타켓으로 24년 년말 자체 브랜드 런칭 예정입니다.
투자사&파트너
국내 최고 엑셀러레이터인 매쉬업벤처스를 비롯하여 라이트하우스컴바인, 마젤란기술투자, 싱가포르 Fine Ventures 등 다수의 국내외 투자자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타켓으로 J-Curve를 그리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스타트업입니다. 아마존, 바이트댄스, 틱톡, 알리바바 등 글로벌 메가 플랫폼과의 다양한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직문화
국내 최고수준의 글로벌 마케팅, 이커머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IT, 컨설팅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내외국인 비율은 40%로, 미국(3), 일본(7), 중국(4), 유럽(1), 대만(1), 멕시코(1) 출신의 다양한 글로벌 인력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평적인 소통문화 속에 Grit을 바탕으로 진정한 글로벌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직원 투표를 통해 , 독특하게도 '돈이 안되는 꿈은 개꿈'이라는 Core Value가 구성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친구들에게 입사를 추천하는 회사입니다.
비젼
24년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3년 내 글로벌 시장 내 1,000억을 돌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Brand를 위한 글로벌 프론티어'를 목표로 Grit넘치는 지원자님을 기대합니다.
2025년 아기유니콘 선정, 스타일테크 기업 선정, 포스트 팁스 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