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비브리브는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인 심으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euddeume (구독자 178만)
*인스타그램: @euddeume_ (팔로워 81만)
심으뜸 님이 믿는 ‘작은 습관의 변화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브리브는 개인의 삶에 활력을 주고, 목표 성취를 돕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2025년 꼬박꼬밥 고단저당 및 그래놀라 제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https://vivli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