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비브리브

판매, 유통서울 강남구5년차
[Icon] 비브리브는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인 심으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euddeume (구독자 178만) *인스타그램: @euddeume_ (팔로워 81만) 심으뜸 님이 믿는 ‘작은 습관의 변화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브리브는 개인의 삶에 활력을 주고, 목표 성취를 돕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2025년 꼬박꼬밥 고단저당 및 그래놀라 제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https://vivliv.co.kr/

채용중인 포지션

태그

연봉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인원

기업 정보

표준산업분류
가공식품 도매업
연혁
4년 (년 설립)
NTS분류
가공식품 도매업
매출액
-
기업유형
주식회사
평균연봉
3,865
만원
대표자명
-
홈페이지
-
고용보험 사업장 수
1
고용보험 가입 사원수
11
통신판매관리번호
2024-서울강남-03989
국민연금 가입 사원수
18
퇴사/입사 (1년)
11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