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토리는 전 세계 고객과 사회에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기 위해 '화장품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입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작은 실천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코스토리는 누구에게나 잠재된 내면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일깨우고, 나아가 세상의 숨은 빛을 발견하려 합니다.
아토피에 걸린 딸을 위해 아빠가 직접 만든 화장품이 '파파레서피' 라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파파레서피는 좋은 원물을 사용한 '호호바 오일'에서 출발해 꿀, 가지 등 원물을 사용한 제품 라인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얻으면서 브랜드로 확장되어 갔습니다.
또한 코스토리는 재구매율 40% 이상의 ‘파파레서피’, 출시 직후 연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색조 브랜드 '잉가' 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코스토리는 2019년도부터 새로운 토탈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기위해 'ABT'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DOGA(Digital, Onlie, Global, Agile)의 테마를 기본으로 디지털 역량과 D2C 인프라를 강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재도약을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주실 많은 인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대표 브랜드 ]
◆파파레서피 : 아빠가 만든 화장품 (https://paparecipe.com/)
◆잉가(INGA) :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http://ingacos.com/)
◆골프더즈매터(GolfDoesMatter) : 골퍼를 서포트다는 의미에서 탄생한 브랜드 (https://golfdoesmatter.com/)
◆제주(ZEZU) : Prevention is Better Than Cure (https://smartstore.naver.com/zezu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