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무신사랩

IT, 컨텐츠서울 성동구5년차
CQR(Cirqular)팀은 지속가능한 소비/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을 먼저 연구하고 실험하는 팀입니다. 코로나 이후,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과 자원 순환(Circularity) 문제가 더욱 더 중요해졌으나, 기존 플랫폼에서 이 문제해결을 적극적으로 시도하기에는 한계가 많습니다. 소비자들도 지속가능성을 적극적으로 구현한 공급자(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빠르게 형성되고 있는데, 충분한 옵션과 정보가 모두 부족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응답하면서 지속가능성과 자원순환을 core mission으로 둔 플랫폼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Conscious, Quality, Responsible 지속가능/선순환(Circular)적 소비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 커머스 플랫폼] - 소비자와 브랜드들 모두 지속가능성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 내 것이 아닌것 같고 어려운 주제처럼 느껴지는 게 사실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쉽게 시도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이 모든 과정을 편리하게 만들어 -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가능성을 고민할 때 가장 좋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실천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 현재 시장에 Selection-Market fit 문제가 있고 친환경 관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 축적된 브랜딩/콘텐츠 노하우와 커머스 경험 설계를 통해 패션/라이프스타일 시장에 New Normal, New Trend를 주도하고자 합니다. - 그린 워싱 & 정보의 불투명성 & 재고 불예측성이 시장의 성장에 허들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검증(No Green-washing), 고객과 브랜드의 정보 접근성 및 투명성을 높이고, 나아가 적정 생산과 가치 소비의 선순환이 이루어지도록 시장을 혁신할 것입니다. [어떤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나요?] - (Core) 많은 사람들이 더 오랫동안 행복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소비 문제를 해결합니다 - 기존 생산자의 지속가능성 전환을 돕고, 신규 생산자의 지속가능 상품이 적정하게 생산되도록 하며, 재활용율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다양한 선순환 고리를 실험합니다. - 가치 중심 소비자를 발굴하여 새로운 고객군으로 삼으며, 추후 지속가능한 소비/라이프스타일을 매력적이고 지향하고 싶은 수준으로 제안하여 더 많은 고객의 지향점이 되도록 확장합니다. -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 측면에서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초기 팀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 무신사/스타일쉐어/29CM 등 패션/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 실패와 성공 경험을 보유한 팀원들이 모여있습니다. - 브랜드 가치와 콘텐츠 스토리텔링, 상품 제안 방식에 있어 독보적인 브랜딩/콘텐츠 노하우를 보유한 팀원들과 함께 협업합니다. - 무신사 그룹 내의 풍부한 리소스를 활용한 공격적인 브랜드/상품 셀렉션 영업이 가능합니다. - 초기 제품 구축 경험 및 다수의 이터레이션을 진행해온 제품팀과 함께, 새로운 제품의 런칭과 추후 개선/가설 검증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 신생 브랜드 투자/인큐베이팅 경험을 토대로, 지속가능성 섹터 내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무신사/29CM/스타일쉐어와 별도로 구축되는 새로운 플랫폼 사업입니다.

채용중인 포지션

현재 채용중인 포지션이 없습니다.
기업을 팔로우하고 포지션이 등록되면
채용 알림을 받아보세요!

태그

연봉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인원

기업 정보

표준산업분류
시스템ㆍ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연혁
4년 (년 설립)
NTS분류
-
매출액
-
회사구분
주식회사
평균연봉
-
홈페이지
-
고용보험 사업장 수
1
고용보험 가입 사원수
8
통신판매관리번호
2023-서울성동-0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