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힐은 소수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전례 없는 부가가치를 창출해내며 보수적이고 정체되어 있던 기존 커머스 산업에서 인플루언서 커머스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 기존 산업 전반에 신선한 자극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국내 1세대 이주희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브랜드 비즈니스를 연계하여 기존 커머스 성공 방정식이 작동할 수 있는 기간을 극적으로 단축 시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다양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하며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하며 새로운 커머스 페러다임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정체된 커머스 산업에 근본적인 의문을 던지며 이 산업에의 신선한 선구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는 것이 더스타힐의 미션입니다.
연매출 300억의 커머스 플랫폼의 브랜드 리드로서 근무한 경험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커머스 도메인을 다각화 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외형 성장이 아닌 팀 내부적으로 브랜드 카테고리, 제품의 고객 페르소나 별 팀 내부적으로 성공 프레임 워크의 수많은 가설 검증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고, 이제는 이를 바탕으로 더욱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회사에서 개별 구성원에게 줄 수 있는 성장의 요소는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좋은 동료를 만들어 줄 수 있고,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 줄 수도 있습니다. 구성원을 소중히 생각한다면 어떤 회사든 지원 해줄 수 있는 영역 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미 다수의 커머스 브랜드를 성공시킨 팀원들과 함께 새로운 커머스 영역과 제품의 A to Z까지의 성장을 검증된 성공 방정식과 프레임워크를 적용해 가며, 함께 이뤄 나가는 경험은 아무 회사에서나 얻을 수 없습니다. 심지어 그 타이밍도 누구에게나 주어지지 않는 것이지요. ‘지금’ 더스타힐에서는 하반기 내 합류하는 모든 구성원들에게 이러한 기회를 온전히 제공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함께 개척’이라는 단어에 조금이라도 가슴이 떨린다면 지금 바로 지원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