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윈은 1991년 2월에 설립되어 방송통신장비의 제조 및 판매, 정보통신설치 구축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디지털 CATV 솔루션, IPTV 솔루션, 정보통신 인프라 솔루션 등을 영업활동의 주요 품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 2월에 회사의 상호를 호서텔레콤에서 캐스트윈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디지털 컨버전스(Digital Convergence)로 대표되는 IT산업 기술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추어 캐스트윈은 디지털 방송장비, Fiber Optical 장비와 초고속 네트워크 장비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또한, 디지털 주거문화 창출을 위한 홈 네트워크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명실공히 유,무선 방송통신, 네트워크 및 유비쿼터스 분야 등 IT-Infra의 전 분야에 관한 연구개발능력과 제품 생산기술, System Integration 기술력을 겸비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 자리 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캐스트윈은 ‘창조적 사고, 고객감동’이라는 가치 아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다양하고 우수한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방송 및 정보통신 장비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IT-Infra Leader"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