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d Inc.(아몬드컴퍼니)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전세계의 팬들을 위해 기술과 콘텐츠를 융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기업'입니다.
우리 자신과 유저 모두 즐거워야한다는 생각으로 저희는 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산업을 주제로 선택했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문화, IT, 디자인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일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아티스트와 팬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hellolive.tv(헬로라이브)와 여성향 콘텐츠 플랫폼 heavenly.tv(헤븐리)가 있으며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현재 모두 자기 분야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으며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디지털에이전시 e-motion과 모바일앱 1km 창업자 출신 경영자가 설립했고, 다양한 기술 스택에 대한 실전경험이 풍부한 CTO를 비롯 문화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사업과 팀원의 성장과 문제해결을 이끌고 있습니다.
아몬드는 서울대기술지주, 스마트스터디벤처스(아기상어 IP), 벤처캐피탈, 코스피 상장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해 재무가 안정적이며, 팀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관리나 잦은 회의가 없고, 개인의 컨디션과 효율에 맞는 유연근무제를 실시하며, 무리한 근무나 회식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사무실은 7호선 강남구청역과 9호선과 수인분당선 선정릉역 10분 거리의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사옥에 위치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