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 국민생활에 꼭 필요한 기초소재식품 설탕을 생산하면서 시작한 CJ제일제당은
지난 70여 년 간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BIO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식품사업부문은 건강과 편리를 추구하는 사회적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뛰어난 맛과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백설’, ‘해찬들’, ‘다시다’, ‘햇반’, ‘쁘띠첼’ 등 강력한 프리미엄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비고(bibigo)’ 를 글로벌 통합브랜드로 육성하여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 하고 있습니다.
BIO사업부문은 1964년 MSG를 시작, 지난 60여 년간 축적된 미생물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아미노산과 핵산 제품 등을 생산해 왔습니다.
2017년 현재 라이신, 트립토판, 발린, 발효 핵산의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확보하였으며,
세계 최초 BIO 공법 L-Met 개발, 다양한 식용 아미노산 생산/판매 등 Nutrition영역에서 빠르게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또한, 1973년 국내에서 사료사업을 개시한 이래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필리핀 등에 진출하여
양돈, 양계, 양어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R&D역량과 사양기술을 기반으로 성장성이 높은 동남아 국가 진출 지속 확대를 통해
글로벌 사료축산회사로서의 위상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종합식품 1위 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 성장동력인 글로벌 사업을 강화해 World Best 식품&BIO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변화와 혁신의 DNA로 고객감동을 극대화 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며,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