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생활을 향한 믿음'
유한킴벌리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것을 기업의 기본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미래를 생각하는 국민만이 숲을 키울 수 있다"고 했듯이, 유한킴벌리는 참여하고 있는 모든 분야에서 월드베스트를 지향하며, 미래지향적인 기업 문화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는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의 경영방침 하에 윤리경영, 환경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건전한 기업이윤을 창출하여 사회 발전을 위해 환원한다는 유한의 정신에 따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경영의 특징은 윤리경영, 환경경영, 지식경영 등을 들 수 있으며, 이는 경영혁신과 품질혁신, 위임경영, 노사화합, 평생학습, 공익활동 참여 등의 기업문화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인적 자원을 가장 중요한 회사의 자원이라고 믿고 있는 유한킴벌리는 평생학습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감으로써 기업은 생산성과 품질을 높여가고, 사원들은 자기계발을 통해 자아실현을 달성해 가는 상생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1984년 시작되어 사반세기 이상 지속해 온 공익 환경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는 국유림 나무심기, 숲 가꾸기, 학교 숲 만들기, 북한 숲 복원활동과 동북아 사막화 방지활동, 청소년 환경교육, 연구활동 지원 및 환경서적 보급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숲 보호단체 및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자연선진국을 향한 희망을 키워가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익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