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i Style은 인도네시아의 로컬 여성 의류 e-commerce platform으로 이미 백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사용해본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2억8천만명의 세계 4대 경제대국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Digitalization이 이루어지며 e-commerce가 급성장하고 있으며, 젊은 인구구조와 두터운 중산층을 기반으로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시장인 반면, 아직 스타트업 생태계가 약해 경쟁이 덜한 매력적인 시장입니다.
쿠팡과 같은 거대 커머스 기업들은 존재하지만 지그재그, 에이블리와 같은 Vertical e-commerce 사업자가 없다는 기회를 포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자업계에서 일하며 동남아에서 조단위 수익의 IPO를 수행하고 테크투자를 담당했던 대표가 기회를 포착 창업하여 2022년 4월 350억 밸류로 100억의 시리즈 A 투자를 한국과 인도네시아 투자자들로 부터 유치하였고 카카오, 오늘의 집, 리디 등 커머스 출신 개발자, PO, 마케터를 중심으로 팀을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