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상 속 작은 행복의 가치를 믿습니다. 그리고 작은 네일 속에서 그 행복을 발견했습니다.
네일을 받기 전의 설레임, 예쁜 네일을 보며 느끼는 만족감과 행복함을.
하지만 학생으로, 직장인으로, 엄마로, 취준생으로 살아가는 늘 바쁘고 여유 없는 시대의 우리에겐, 네일아트를 즐기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붙이는 팁이나 스티커도 사용해 봤지만 네일샵 말고 그 만족감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네일샵을 이용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 아닌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비용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네일의 만족감과 행복을 느낄 수 없을까?" ohora는 그것을 변화 시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오호라(ohora)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오호라를 통해 나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여 온전한 나 다움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는 비전과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네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가고 있는 '국내 1위 네일 브랜드' 입니다.
2019년 론칭 첫해 24억 매출을 시작으로 2020년 864억 원이라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하였고, 국내 네일 시장 점유율 1위 노하우를 기반으로 2021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 독보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의 글로벌 신뢰도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