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에이스는 두 명의 약사 출신 공동창업자가
'제품 본질에서 출발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설립한 기업으로,
헬스&뷰티 브랜드를 기획하며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두 약사가 만든 맛있는 웰니스, 체크오 check'o]
헬스케어 시장에서 '맛있는 웰니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체크오 브랜드를 통해,
2023년 20억원, 2024년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약국 기반 기초 스킨케어, 알엑스미 RX:me]
2025년 10월 런칭한 약국 기반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알엑스미는 출시 3주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하며,
팜에이스의 제품 기획력과 시장 대응력을 입증했습니다.
팜에이스는 확실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출 성장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가능한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넓혀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