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밀리언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춤을 즐길 수 있게 만들자'라는 브랜드 미션과 함께 '댄스'라는 컨텐츠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Front runner로 다양한 형태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2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댄스 콘텐츠 유튜브 채널과 오프라인 스튜디오를 운영, 국내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K-POP 아티스트의 안무 창작 및 트레이닝 및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법인 설립 후 Series-A 투자 유치
현재 해외(미국,중국,일본) 진출(지사 설립) 및 국내 사업을 확장 중에 있습니다.
'댄스'는 영구적인 컨텐츠로 플랫폼 사업으로의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Z세대-밀레니얼 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랜드와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의 성장과 함께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