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마케팅 회사" "누구나 들어오고 싶은 재미있는 회사" 코마스인터렉티브는 1994년 장산기획 설립으로 광고대행업을 시작하였으며, 이 후 2008년 07월 (주)코마스인터렉티브로 분할되었습니다. 대표이사 포함 약 90여명의 직원이 있으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소재지를 두고 있습니다.
2003년, 2017년, 2018년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깐느 국제광고제의 한국 최초 Finalist에 올라 한국의 인터넷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세계 수준임을 알렸으며, 그 동안 대한민국광고대상 등 다양한 많은 국내외 광고제에서 많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App 광고 운영 등과 디자인 본부, 및 뉴미디어 개발, 또한 중국 북경에 코마스인터렉티브 베이징 지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 광고주의 연간대행, 전략 플래닝에 의한 효율적 관리, 광고 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자체개발COSEM 솔루션을 보유하여 보다 효과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증진하고 있습니다. 코마스인터렉티브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제작물은 맨파워를 중심으로 만들어집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많은 성공캠페인을 가진 광고인들이 모여있어 최고의 맨파워를 자랑하는 코마스인터렉티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