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와 집단지성이 결합한 국내 최대 투자 플랫폼 서비스 ]
뉴지스탁은 국내 최대 퀀트투자 플랫폼인 ‘젠포트'를 서비스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기술을 통해 '개인투자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2011년 설립되었습니다.
데이터와 알고리즘, 강력한 AI 백테스팅 엔진, 그리고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해
'누구나 나만의 로보어드바이저'를 가질 수 있고, 개인이 만든 알고리즘 자체를
판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합니다. (국내/미국 주식 및 가상자산 제공)
개인투자자들이 나의 투자전략에 최적화 된 펀드를 소유한 것과 같아, 점점 증가하는 2030 밀레니얼 투자자의 성향과 앞으로 등장할 AI 기반 모바일 증권 서비스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국내 최대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진출과 수년 내로 코스닥 상장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2021년, 뉴지스탁은 국내 10대 금융지주 중 하나인 DGB금융그룹에 인수되었습니다.
이는 제도권 금융그룹이 핀테크 기업을 인수한 국내 첫 케이스로,
DGB금융그룹은 iM뱅크(전 대구은행), iM증권 (전 하이투자증권), iM라이프, iM에셋 자산운용 등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핀테크 기업의 장점과 탄탄한 금융그룹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 바로 뉴지스탁 입니다. 이와 관련해 금융지주 레벨의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뉴지스탁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부회장사이자 금융투자 분과장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