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팅의 시대가 저물고, 고객 니즈가 세분화 되면서 마케팅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습니다.
고객을 겨냥(Target)하는 마케팅이 아닌 신뢰(Trust)를 쌓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대표자인 저는 10년 넘게 금융, IT, 언론, 건축 업역을 넘나들며 콘텐츠 마케터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산업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고객의 관여도가 높을 수록 가장 오래, 강하게 끌어당기는 힘은 결국 “콘텐츠”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그래서 콘텐츠 그로스 마케터 그룹, 엘리펀트컴퍼니를 창업했습니다.
엘리펀트컴퍼니는 함께 성장하고 도전하는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콘텐츠를 통해 맘껏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경력보다 경험과 관점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입니다.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주저없이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