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도시는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낙후된 채권 관리 사업에서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최적의 법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채권도시는 기술혁신을 통해 기존 수임 비용을 파격적으로 낮추어 기존의 법률 사각지대에 있었던 소외된 채권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률 도움이 필요한 누구나 언제든 꼭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채권도시는 기존의 비효율적인 채권 관리 방식을 혁신하여, 일반 대중 뿐 아니라 여러 기업들에게도 채권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산업이 주먹구구식으로 채권을 관리해 왔다면, 우리 서비스는 자체 솔루션을 통해 단순히 회수율만 높혀주는 것 뿐 아니라 기업의 대내외 비용을 줄여주고, 장기적인 학습효과로 채무액 자체가 줄어드는 채권관리 토탈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록 스타트업이지만 현재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기업들과도 계약을 맺고 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차세대 ESG기업으로써 누구나 공정하고 합리적인 채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