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N Labs 소개]
•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패션과 이커머스 산업을 혁신하는 빠르게 성장 중인 팀입니다. 크림, 차란, 신세계부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패션 이커머스사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이미지 생성(On-Model Imagery) 솔루션과 가상 피팅(Virtual Try-On)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미지-투-이미지(Image-to-Image) 기반의 독자적인 디퓨전 모델을 자체적으로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생성형 AI 시장에서 기술적 진입장벽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스탠포드, 마이크로소프트, 맥킨지 출신이 창업하고, McKinsey, BCG, Lunit, SK하이닉스, Stanford, Oxford, 서울대, KAIST 등에서 경력을 쌓은 엔지니어, 연구자,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조직입니다. 24년 네이버 본사, 스마일게이트, KB에서 투자를 유치했고, 창업 1년 내 미국 시장 진출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션 시장에서 혁신을 만들면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는 기술]
•생산자/판매자는 시장의 크기나 임팩트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의류와 모델 촬영부터 모델과 사진작가 구인까지 시간과 돈을 굉장히 많이 쓰고 있습니다. 작은 브랜드나 소상공인 분들은 이런 부분에 많은 투자를 하기가 굉장히 어렵고, 대기업 입장에서는 다루는 브랜드나 옷이 많아 모든 촬영을 진행하는 것이 굉장히 리소스가 많이 들거나 비효율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VTO(Virtual Try-On) 기술을 활용하면 갖고 있는 옷이나 브랜드를 AI 모델에 시착하거나 간편하게 페이지 혹은 캠페인 샷, 화보를 만들어 상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 구매자/소비자에게도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데요. 보통 옷을 구매할 때,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생각했던 것과 달라 반품하거나 해당 옷을 안 입게 된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것입니다. VTO 기술을 고도화해서 실제 본인의 체형과 이미지를 반영한 AI 모델에 해당 옷을 시착용해보고, 최대한 현실과 가깝게 착용한 모습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면, 본인에게 맞는 옷을 더 잘 구매할 수 있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맞지 않아 버리거나 반품하는 일도 줄어 무의미한 소비를 줄이고, 이는 똑똑한 구매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까지의 NXN Labs]
2024.2 네이버, KB, 스마일게이트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2024.2 아산보이저 (미국 진출 프로그램) 스타트업 선정
2024.5 파리 비바테크 (Vivatech) 컨퍼런스 참석
2024.6 딥테크 TIPS 기업 선정(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11289956O)
2024.6 미국 CVPR 학회 워크샵 Industry Talk 선정 및 참여
2024.7 500Global 창업 프로그램 / 미국 투자사들 미팅 진행
2024.9 AWS 글로벌 SaaS 스타트업 delegation 프로그램 선정 및 참여
2025.6 프랑스 파리 비바테크(Viva Tech) 2025 한국관 공식 참가사로 발탁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043446642203688&mediaCodeNo=257&OutLnkChk=Y)
2025.6 엔비디아 엔업 파트너 선정 (https://www.mk.co.kr/news/business/11352073)
2025. 미국 법인 본사 flip 준비중
[혜택 및 복지]
• 입사 첫 해부터 연차 15일 (일도 쉼도 제대로)
• 연 200만원의 복리후생비 지원
• 쾌적한 네이버 제공 오피스 환경 (강남역 도보 5분)
• 점심 식대, 간식 지원
• 야간근무시 석식 및 심야교통비(택시비 실비) 지원
• 2시간 단위 반반차 사용 가능
• 최고의 동료
*회사 홈페이지 , 회사 링크드인 , CEO 링크드인 이하 링크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