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생과방은 한국 전통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K-푸드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외부 자본에 의존하기보다는 영업 활동을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그 이익으로 성장하는 방식을 지향합니다.
또한, 시장 니즈를 정확히 겨냥한 제품 기획,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전략적으로 설계된 마케팅, 그리고 일관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빠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2022년 12월 브랜드 론칭 이후, 생과방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전년 대비 약 40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2025년 1분기에는 이미 작년 전체 매출의 절반을 초과 달성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의 첫 번째 브랜드 ‘생과방’은 ‘프리미엄 K-디저트 전문점’을 콘셉으로, 조선 시대 왕실과 귀족이 즐기던 귀한 간식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선물로 선보입니다. 생과방은 약과를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 전통 디저트를 발굴하고 현대화해 출시할 계획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일상적으로 소비 가능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선물용’에 국한되지 않는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입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