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주)어니스트파머는 국내 유수의 TV 홈쇼핑 방송과 함께 성장했다. 식품 방송은 특히나 까다로운 QA(Quality Assurance)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원료 수급에서 제조, 납품까지의 모든 과정이 꼼꼼하게 관리되지 않으면 그 기준을 충족할 수 없다. 어니스트파머는 이 모든 과정을 통과한 제품들만 생산한다. ABC주스, 석류콜라겐, 흑보리현미칩 등, 다수의 히트 상품을 만들어왔으며, 2022년 24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성장을 이루어냈다. 2023년, Wellness in Us 라는 슬로건 아래 자체 브랜드 WELLINUS를 론칭하고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기 시작했으며, 현재 미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에 진출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