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성장하는 유튜브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채널을 개설 및 운영하고 이를 기반하여 고객의 삶에 지속적인 개선을 선사할 그룹으로 나아가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 사업부 소개 ]
뷰티와 패션 크게 두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하되 채널에 국한되지 않고,고객의 구매 경로 상에서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사업 구조로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1. 뷰티 : ‘스완SWAN’ 맨즈뷰티 채널을 중심으로, 커뮤니티와 스토어 분야까지 확장하여 10-30 남성들의 관리 교과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YT(스완) : 남성을 위한 현실적인 관리 팁으로 10~30대 남자관리의 교과서가 되고 있습니다.
- NAVER(비욘드그루밍) : 제대로 관리하는 남자들을 위한 소통고간으로 '진짜 요즘 남자들의 관리법'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STORE(비욘드그루밍 스토어) : 남자들이 누구나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쉽고, 실패없이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중입니다.
2. 패션 : ‘패션플래닛’ 채널을 통해, 평범한 모든 남성들을 위한 패션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