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시대의 출발과 함께 공정관리 컨설팅 회사로 시작한 저희 케이씨엠씨는 국내 건설 시장에서 2000년대 초반 VE가 정착되는 과정에서도 그리고 2010년 전후해 BIM이 도입되는 과정에서도 항상 그 최일선에서 기술 투자, 인력 양성을 통해 새로운 건설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선봉장의 역할을 자처해 왔습니다.
최근 빠른 시대 변화의 흐름 속에서 건설 산업은 다시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센 변화의 파도를 만났고, 2021년 정부에서 발표한 스마트건설기술 활성화 지침과 맞물려 많은 스마트 기술이 여과 없이 각 현장에 스며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저희 케이씨엠씨는 국내에 BIM이 도입되는 초기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쌓아온 기술력과 공정, VE 등 CM 요소기술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집약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BIM 관련 자체 솔루션 Nexsura Series를 출시하고, 국토교통부 스마트건설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이제 명실상부한 Total Smart Consulting Group으로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인 스마트건설 분야에서 만들어가야 할 것들이 더 많다는 것을 확신하기에 항상 저희는 도전, 혁신, 창조라는 핵심가치를 되새기며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처음처럼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