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유어유니콘은 No.1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와 단백질바 브랜드 ‘크런틴(CRUNTI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어유니콘’은 고객에게는 유니콘처럼 특별한 브랜드, 우리에게는 언젠가 유니콘 기업이 되겠다는 성장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 시장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크런틴이 일궈온 성과]
• 2024년 12월 - 와디즈 펀딩으로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등 및 2억 원 매출 달성
• 2025년 4월 - 월 4억 원 매출 달성, 올리브영 입점 확정
• 2025년 7월 - 월 매출 7억 달성,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판매랭킹 1위 달성
• 2025년 11월 - 월 매출 14억 달성, 크런틴 신제품 단백질바 올영픽 선정되어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메인 매대 입점, 올리브영 오특 전체·푸드 랭킹 1위 달성
법인 설립 후 올해 최소 연 매출 70억 원 달성을 예상하며, 2026년 21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크런틴(CRUNTIN)’ 소개]
크런틴은 ‘25%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와 ‘판초코 크런틴바’라는 독보적인 제품 컨셉으로 풍부한 식감과 뛰어난 포만감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로 25% 크런치볼을 넣은 단백질쉐이크를 개발하며 당은 0g대로 낮추고, 단순한 단백질 보충을 넘어 든든한 한 끼 대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와디즈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위, 3.3억 펀딩 달성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출시 6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이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2025년 11월 출시한 ‘판초코 크런틴바’는 기존 단백질바의 퍽퍽함을 개선하고 당 0g대의 깔끔한 맛을 구현해 출시 직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습니다.
[글로벌 진출]
2025년 하반기에는 일본 Qoo10, 아마존,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진출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K-푸드·K-웰니스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유어유니콘의 최종 목표입니다.
[앞으로의 여정]
유어유니콘은 단백질 제품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스낵·웰니스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브랜드, 그리고 진정한 ‘유니콘’이 되는 여정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