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와이큐

판매, 유통서울 종로구9년차
"건강 민주화", "당신의 건강고민 해결" 시간, 정보 여유 있는 사람들만 건강을 누리는게 아니라 간편한 건강 먹거리와 건강정보 제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건강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먹거리부터 운동용품,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2020~2025년 5월까지 '후유아'로 활동을 하다가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퍼마켓'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프로덕트 전략] Step 1 / 2020~ 현재 - '두부가 되는 진짜두유 서리태콩물두유' • 대표 상품인 ‘서리태콩물두유’는 연 매출 150억 원을 기록하며 건강한 일상 루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계약 재배한 서리태와 천일염만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tep 2 / 2025. 3Q -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 • 7월에 출시할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은 번거로운 채소와 과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Step 3 / 2026. 1Q. - '세상을 바꾸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출시' • 간편하고 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사회 전체의 건강에 기여하면서 결식 아동 등 소외계층의 삶도 변화시킬 수 있는 ‘웰니스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Step 4 / 2026. 3Q -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운동용품 셀렉트샵' •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처음 챙기려고 할때 뭐부터 해야할지 모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엄선된 운동용품과 의류 등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합니다. Step 5 / 2026. 4Q - 'AI를 통한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 AI를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의 생활 루틴에 맞는 초개인화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내에서 AI 활용도를 높이는 중이며,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퍼마켓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커피챗&인터뷰 자리에서 자료와 함께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사의 성장성] • 2024년 기준 '서리태콩물두유' 이 상품으로 연 매출 150억을 달성하였습니다. 2025년 300억을 달성합니다. 신규 상품들도 출시 됩니다. • KPI 목표는 매년 두배 성장입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대로 된 품질의 상품을 만들어 제공하면 성장은 계속 이루어진다고 확신합니다. [이런 분이 와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 전세계인의 건강을 내 손으로 만들어보겠다는 의지를 가지시는 분 • 바쁜 라이프사이클 속에서도 나의 몸과 마음의 건강도 계속 추구하시는 분 • 모든 비즈니스가 '고객 관점'에서 시작되는 것이라는 본질을 알고 계신 분 • 애플, 이케아, 유니클로 등 글로벌 스탠다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애용하고 가치를 알아보는 분들 • 빠르게 마구 찍어내는 상품이 아닌, 고객을 위한 철학과 가치가 담긴 웰메이드 상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사람들의 건강 향상을 진심으로 챙기고 싶은 분이라면, 우리의 비전과 철학을 이해하고 공감하시는 분이라면, 프로퍼마켓의 여정에 함께 해주세요. 당신의 경험과 열의가 우리의 성장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채용중인 포지션

태그

연봉

평균연봉
정보없음
-
데이터가 없습니다.
출처
올해 입사자 평균연봉
정보없음
-
데이터가 없습니다.
출처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월평균 급여
??만원
-
월평균 급여가 궁금하다면?
로그인

인원

인원
정보없음
-
총 인원
입사
퇴사
인원 변동 추이가 궁금하다면?
로그인
출처
평균 근속연수
??년
평균 근속연수가 궁금하다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