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에 갇히지 않고, 브랜드 가설을 푸는 팀, 소프틀리입니다.
우리는 고객, 파트너, 팀 구성원이 원하는 ‘고유한 가치’에 대해 끝없이 질문하고,
그 가치를 증명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Pioneer)하고, 기존의 문제를 더 나은 방식으로 최적화(Optimize)하는 과정을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본질을 실험하고 검증하는 팀을 지향합니다.
2024년 3월 설립 이후, 누적 매출 약 20억 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며,
2025년에는 작년 대비 800% 이상의 성장을 바라보며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전략 실험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 기획부터 콘텐츠·디자인·유통·광고까지 전 과정을 자체 실행하며,
빠른 실행력과 깊이 있는 문제 정의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실증하는 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