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오는 더 많은 분들이 클린라이프를 쉽게 누리기 위해 탄생한 온라인 D2C (Direct to Consumer) 중심의 브랜드입니다.
저희의 미션은 건강한 제품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만들고, 더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클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다음의 세가지 원칙에 따라 전 제품을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만들고 있습니다.
1.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만 사용합니다.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따져 전 제품을 건강하게 만듭니다. 심플리오가 사용하지 않는 “100가지 NO LIST”를 simplyo.com에 상세히 공개하고 있습니다.
2. 기능적으로 뛰어난 제품을 추구합니다.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넘어, 기대 이상의 효과와 사용감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실험하고 개선합니다.
3. 공존과 지속가능성을 생각합니다.
동물성 원료 및 동물실험 없이 전 제품을 만들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친환경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저희와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해나갈 좋은 인재들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심플리오 관련 뉴스]
심플리오, 스트롱벤처스, 카카오 등 초기 투자 유치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51915211563800
온라인 커머스 ‘심플리오’ 본엔젤스로부터 6억원 투자 유치
https://platum.kr/archives/126646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http://www.jobnjoy.com/portal/job/hotnews_view.jsp?nidx=407542&depth1=1&depth2=1&depth3=1
깐깐하게 만든 ‘ 프리미엄 생필품’ 가격 거품도 뺐죠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90910440657368
심플리오가 해온 노력들 :
- 전 제품 합성계면활성제 및 보존제 없이 브랜드 론칭 (2019.07)
- 첫 제로웨이스트 제품 “심플리오 대나무칫솔” 출시 (2019.08)
- NO 비닐포장 정책 수립 (2019.09)
- 3종 제품 포뮬러 변경으로 전 제품 동물성원료 미사용 원칙 달성 (2020.01)
- 사용하지 않는 100가지 유해성분 “100 No List” 결정 및 공개 시작 (2020.06)
- 포장방식 개선으로 포장재 약 20% 사용량 절감 (2020.10)
- 동물실험반대 인증 획득 (2021.04)
- 바이오페트 도입으로 탄소저감노력 시작 (2021.06)
- 두번째 제로웨이스트 제품 “제로웨이스트 샴푸바” 출시 (20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