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점에서 디지털을 바라봅니다.]
리시드는 홍보나 광고가 아닌, 마케팅 관점에서 디지털을 바라봅니다.
일시적인 노출이나 버즈가 아닌, 전략적이고 장기적인 관점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고민합니다.
캠페인 기획, 사이트 구축, 컨텐츠 제작, 광고 집행 등 모든 일련의 활동은 다음 단계의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합니다.]
리시드는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프로세스를 셋업하고 로드맵을 완성해갑니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Autodesk, 해태아이스크림, 종근당건강 등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과 직접 계약을 맺고, 매해 계약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컨텐츠에 주목합니다.]
공감되는 컨텐츠를 가장 적합한 채널에서 새로운 기술에 담아 소통하는 것, 리시드가 가장 잘 하는 일입니다.
더 주목할만한 디지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메시지를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합니다.
[더불어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갑니다.]
완벽한 사람보다는 같이 채울 수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하지만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열정은 충분했으면 합니다.
디지털 영역은 계속 새롭게 변화합니다. 그 안에서 같이 도전하고 경험하며 함께 발전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