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앱플러

IT, 컨텐츠경기 성남시11년차
Executive Summary for v-Commerce SaaS Platform Conclusion : 앱플러의 미션은 “전세계의 기존 이커머스 산업의 형태를 바꾸는 것이다.” 이것은 ICT기반 기술로 인류의 전자상거래의 형태를 진일보 시키고, 판매자와 소비자를 초 현실적으로 서로 밀접하게 연결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랫폼로써의 첫번째 자체 미션은 “TV 홈쇼핑의 개방과 평준화에 촛점을 맞춘 비디오 커머스”에 있으며, 판매자라면 누구나가 방송을 송출하고 소비자는 부담없이 시청을 하며, 판매자에게 직접 질의를 통한 문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SaaS 플랫폼 서비스이다. Business Model : 우리의 플랫폼은 단순 전자상거래를 위한 플랫폼으로 디자인 되어 있기보다는 ICT기술을 이용해 경쟁력을 제고시켜 청중과 실시간성 방송이 가능한 어떠한 비즈니스 모델이라도 적용이 가능한 플랫폼이며 이는 굉장히 유연하고 확장성을 가진 플랫폼이다. 현재 우리는 전자상거래, 온라인 교육 시스템, 경매 시스템, 음악 콘서트, 음악 앨범 프로모션, 인터넷 홈쇼핑, 원격진료, 온라인 문학(미술, 문학작품) 전시/경매, 온라인 패션쇼 등의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현재 우리는 관련 회사들과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는 혁신적인 생방송 비디오 기술을 전자상거래에만 국한 시키려 하고 있지 않고,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로 확대 및 발전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Definitions : 1. V-Commerce Platform(비디오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은 새로운 개념의 플랫폼이다. 이것은 마켓플레이스와 MCN구조가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전자상거래의 컨셉이다. 앱플러의 혁신적인 모바일 기반의 v-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면, 벤더 누구라도 그들의 상품을 실 시간적으로 플랫폼의 고객에게 상품의 상세 설명, 테스트, 360도의 뷰, 고객의 반응 등을 실험적으로 방송을 할 수 있다. 이 기술로 인해 TV 홈쇼핑플랫폼의 기존 전통적인 문제점들인 고비용의 참가비용, 커미션, 장기간 대기타임을 해결할 수 있다. 본 플랫폼은 향후 전세계 다양한 로컬상품과 다양한 벤더들의 컨텐츠와 결합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2.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 미디어의 트랜드는 매스 미디어에서 UCC 또는 PCC로 움직이고 있는 중이다. 우리는 자율성이 높은 컨텐츠 시대에 살고 있다. 앱플러는 전자상거래의 플랫폼으로써 벤더가 직접 방송을 할 수 도 있지만, 팔로우가 많고 인기가 많은 1인 미디어 창작자이나 판매를 크게 도모할 수 있는 VJ들을 연결하는 비디오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을 추구한다. v-Commerce players 현재는 2014년 앱플러가 시작단계보다는 많은 비디오 커멋 사업자들과 플레이어가 존재한다. 초기에는 (Lafaso, eBag, mark&spenser, Joyous & 우먼톡스(한국)) 이었고, 현재는 네이버, 카카오, 그립, 소스 라이브가 성장하고 있으며, 이에 각 TV홈쇼핑사들과 그룹사에서 인수 및 합병으로 힘을 모으고 있다. 현재는 라이브 커머스인 동기화 방식에만 집중하고 있지만, 향후의 비동기 방식의 비디오 커머스의 시장의 확대가 일어날 것으로 보이며, 이는 메타버스 시대의 전자상거래의 큰 획을 그을 것으로 예측된다. Patent application and registration status 1. 비디오 커머스 시스템에서 라이브 영상 방송을 통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및 실시간 상품 정보를 제작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 (제 10-2263610호) 2. 비디오 인터렉션 선택지에 의한 다중 비디오 스트림 기반의 상품 추천 방법 (출원번호: 10-2019-0105447) History and Performance 2021. 04 “숏펌미디어 커머스 모바일 플랫폼 웹 및 앱 구축” 2020. 12 "B2C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디자인/개발 구축" 2020. 11 "SNS 기반의 쇼트비디오 영상 채팅 및 메신저 플랫폼 구축 " 2020. 10 "음악 스트리밍 반응형 웹서비스 플랫폼 구축" 2020. 10 "컨설턴트&이용자 Web RTC 화상 연결 플랫폼 반응형 Web 플랫폼 구축" 2020. 09 "SNS 기반의 온라인 영상 대결 플랫폼 구축" 2020. 06 "VOD 스트리밍 웹/모바일 플랫폼 구축" 2020. 05 "SNS기반의 뮤직 코칭 플랫폼 구축" 2019. 10 "모바일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 개발의 건"
 2019. 10 "모바일 기반의 인터넷 라디오 방송 플랫폼 ios 개발의 건"
 2019. 07 "가상현실(VR)콘텐츠 구현가능한 솔루션 개발 및 탑재"
 2019. 06 "비디오커머스 플랫폼 웹,앱 개발 프로젝트 - 72xCASTER"
 2019. 05 "SNS 기반 음악/영상 소셜미디어 플랫폼 구축"
 2019. 04 "쇼트클립콘테스트 플랫폼 모바일 앱 서비스 구축"
 2019. 04 "샌드버드를 이용한 채팅 앱 서비스 개발 및 계약 체결"
 2019. 03 "MCN 뷰티 영상 크리에이터 플랫폼 개발 및 계약 체결"
 2018. 11 "SNS 기반 여행가이드 매칭 플랫폼 구 및 계약 체결축"
 2018. 10 "모바일 일대일 영어수업을 위한 앱 구축 및 계약 체결"
 2018. 10 "국악방송 라디오 덩더쿵 앱 기능개선 및 계약 체결" 2018. 07 이란 국가 비디오 메신저 “Weggle” 개발 계약 체결 및 납품 2018. 01 모바일 비디오 커머스 솔루션 다수 협력 및 판매 시작 2017. 12 중기기업청 해외수요처 구매조건부 연구사업 성공적 완수 2017. 08 MBC PLUS와의 MOU 및 계약 체결 - 펫 비디오 커뮤니티 서비스 “비나인” 런칭 2017. 03 자사 서비스 비디오 기반의 소셜커뮤니티 “러블리” 런칭 2016. 12 중소기업청 해외수요처 구매조건부 연구 사업 선정(연구비 3억원) 2016. 11.

채용중인 포지션

현재 채용중인 포지션이 없습니다.
기업을 팔로우하고 포지션이 등록되면
채용 알림을 받아보세요!

태그

연봉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인원

기업 정보

표준산업분류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연혁
10년 (년 설립)
NTS분류
시스템ㆍ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매출액
5억 3,309만
기업유형
주식회사
평균연봉
5,164
만원
대표자명
-
홈페이지
-
고용보험 사업장 수
1
고용보험 가입 사원수
4
통신판매관리번호
2018-성남수정-0043
국민연금 가입 사원수
3
퇴사/입사 (1년)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