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자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서의 시뮬레이션”
모든 자동화 시스템은 어떤 형태의 검증 및 검증을 거쳐야 하며, 사람의 안전과 관련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율 주행 시스템은 이 두 범주에 모두 속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스템이 주변 환경을 적절하게 인식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테스트해야 합니다. 그러나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시스템을 검증하고 검증하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라이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모라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율주행 Full-Stack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하는 회사 입니다.
정밀지도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트윈 자동 생성 기술, 사실적인 주변 차량의 운전자 모델링 기술 등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분야를 선도하는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율주행차 뿐만 아니라 UAM(도심항공교통), 무인 로봇, 무인 선박 등 차세대 모빌리티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무인이동체 전반의 가상 검증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라이는 KAIST 자율주행차 연구진들을 주축으로 하여 2018년에 설립되었고, 현재 약 130여명의 각 분야 전문인력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오토에버, 현대모비스, 네이버랩스, 포티투닷 등 100여 이상의 기업 및 연구소, 대학 등에 자율주행 시뮬레이터를 공급하고 있으며 엔비디아, 아마존웹서비스, 벨로다인 라이다, 앤시스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협업을 통해 해외시장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라이의 목표는, 시뮬레이션을 통해 신뢰성과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를 이용하여 개발된 기술들이 자율주행 상용화를 앞당겨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삶이 더 편리해지고 나아지도록 돕는 것 입니다.
이를 향한 여정에 합류하실 분을 찾습니다.
-
Contact
모라이 시뮬레이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페이지에 남겨 주세요 https://moraisim.typeform.com/to/RrF9RIFl
About Morai
https://www.youtube.com/c/MORAISIM (모라이 시뮬레이터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