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는 '모든 여행자의 쾌적한 항공 이동'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2017년 7월 설립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HSC) 항공사입니다.
고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동시에 갖춘 에어프레미아는, 꼭 필요한 서비스를 프리미엄으로 제공하며 여행 경험의 혁신을 만들어 갑니다.
2022년 7월 본격적인 국제선 정기 여객운송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2025년 2월 현재 6대의 항공기, 약 800명의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미국 LA LAX공항, 뉴욕 EWR공항, 샌프란시스코 SFO공항, 일본 도쿄 NRT공항, 태국 방콕 BKK공항 등의 정기 여객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효율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기채를 운용하고 있으며, 이코노미 좌석간 거리는 전세계 항공사에서 가장 넓은 35인치를 제공하고,
좌석간 넓이가 42인치인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타입의 좌석입니다.
이코노미 좌석 가격은 대형항공사(FSC) 이코노미 가격의 80~90%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험
- 오늘날 우리는 다양한 이유로 가까운 나라부터 8시간 이상 이동 해야 하는 미 대륙까지 점점 더 자주, 더 멀리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결심할 때마다 항공권 가격부터 항공 여행 중 경험해야 하는 모든 서비스를 꼼꼼히 비교하고 마지막까지 고민합니다.
- 에어프레미아는 모든 여행자가 이러한 고민 없이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항공 여행, 그 본질에 집중한 꼭 필요한 서비스
- 여유로운 좌석 간격에 제대로 된 한 끼 구성의 기내식, 넉넉한 위탁 수하물, 취향을 고려한 최신 미디어 콘텐츠로 구성된 스크린 등 항공 여행, 그 본질에 집중한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전달 합니다.
- 여유롭고 쾌적한 항공 여행을 위해 불필요한 부분은 덜어 내고, 꼭 필요한 부분만 엣지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프레미아라면, 고민 없이 프리미엄 여행이 가능합니다.
◇ 차세대 항공기로 전체 기단 운영
︎ - 에어프레미아는 고효율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광동체 기재로 기단을 구성하여 운영합니다. 차세대 항공기는 기체 절반 이상을 탄소 복합소재로 제작, 기존 여객기 대비 연료 효율성은 20% 이상 높고 이착륙 소음은 60% 줄여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 또한 광동체 기재를 통한 밸리 카고 화물 사업을 통해 성장의 다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세상이 좋아졌다고 이야기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항공 이동의 많은 부분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는 모든 고객이 특별하고 가치 있는 항공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당연한 것을 의심하고, 원래 그런 것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답을 찾아내어 고객이 수용 가능한 가격으로 꼭 필요한 것을 '프리미엄'으로 제공합니다.
꼭 필요한 것만 담은 프리미엄 항공사, 에어프레미아팀에 지금 탑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