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to Game Changers>
제로파운더스는 디지털 세상의 무한한 가능성을 뜻하는 숫자 0(zero)와 세상에 혁신을 만들어가는 사람들(founders)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성장 잠재력이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발굴하여 세상에 놀라움을 주는 게임 체인저 브랜드를 만듭니다.
+제조부터 마케팅까지, 즉각적 스테디셀러를 만드는 BM 설계
우리는 산업 전반의 가치사슬을 제안합니다. 제조, 유통, 브랜딩, 마케팅까지 브랜드가 다이렉트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합니다.
+시장이 필요로하는 카테고리 발굴
우리는 제품/서비스가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을 발굴&개발합니다. 잠재된 소비자 니즈를 이끌어 브랜드의 가치와 자산을 확장합니다.
+창의적 아이디어와 커머셜 로직(commercial logic)을 결합하는 브랜딩 전략
우리는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뛰어난(outstanding)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제로파운더스의 모든 상품은 쉽고 간편한, 그러나 감각적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액티베이션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액티베이션 전략을 구축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가장 가까이에서 읽으며,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에서 유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가드닝합니다.
<4C ATTITUDE>
Creative
: 경험과 지식에 기반한 새로운 솔루션을 찾습니다
Challenge
: Big Things 을 만들기 위한 거침없는 도전을 합니다.
Careers
: 데이터에 기반한 전략적 사고와 완성도 높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Change
: 안주하지 않고 세상에 쓸모와 아름다운 변화를 만듭니다.
<How We Work>
Research & Insights
: 시장을 예측하고 개발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켓 분석 & 인사이트 도출
Business Strategy
: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전략
Brand Identity
: 니치(niche)에서 범대중적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설계
Brand Activation
: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브랜드 액티베이션
<상상력이 폭발하는 목욕시간, 케피 (Imaginative Bath Time, Kefii)>
케피는 유아버블클렌저로 “유아목욕놀이” 시장(카테고리)을 만들었습니다.
그리스어로 긍정, 기쁨, 행복을 의미하는 ‘Kefi’와 ,나를 뜻하는 ‘i’ 의 합성어 케피(kefii)는 우리 집 목욕 문화를 바꾸었습니다.
-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대한민국 브랜드K(2022) 선정
- 유아브랜드 대상
- 배스킨라빈스31•오리온•호텔 그랜드 하얏트 등 대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 싱가폴•호주•홍콩•일본•동남아 등 전세계 12개국 수출 중
<집에서 쉽게하는 뷰티케어, 에끌레어 (Personalized Skin Care, eclair)>
에끌레어는 글로벌 뷰티테크 브랜드로,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개인화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프랑스 디저트에서 유래한 이름인 에끌레어는(eclair)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피부 유수분 상태를 확인 후, 피부 관리팁과 스마트 미용기기로 직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년 매출 30억 달성
- 올리브영 입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입점 등
- 미국, 영국, 홍콩 등 전세계 10개국 수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