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는 스포츠 데이터 및 승부 예측 게임을 통해 승무패 적중게임과 확률형 캐주얼 게임을 개발, 운영하는 회사로,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를 준수하여 다양한 수익모델을 토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연 매출 140억, 영업이익 55억을 달성하였으며, 스포츠베팅산업 국내 MS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토대로 2019년 9월 모바일 플랫폼에도 진출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베팅산업의 업계 선두로서 다양한 스포츠 승부예측 컨텐츠를 제공하여 인지도를 높였고, 축적된 트래픽 자산을 활용하여 보다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현재 스포라이브는 금융투자협회가 운영하는 장외주식시장 K-OTC에서 6월 18일자부터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11월에는 NH투자증권과의 주관사 계약을 완료하였으며, 2021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현재 사업포트폴리오 확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에 올 하반기 중으로는 신규게임인 홀덤, 블랙잭 등의 웹보드게임 및 판타지스포츠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신성장동력이 될 판타지스포츠는 향후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퍼블리싱하여 해외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