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광고 세상을 탐험할 넵튠 로켓에 탑승해 주세요!
넵튠은 무한한 우주와 같은 게임, 광고 세상에서 최고를 향한 탐험을 시작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캐주얼 및 미드코어 게임과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애드테크 사업을 바탕으로
글로벌향 게임 스튜디오 확장까지 넵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넵튠은 게임과 광고의 융합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합니다.
지금, 이 가슴 뛰는 탐험에 함께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주요 연혁]
- 2012년
• 1월 넵튠 설립
• 8월 프로야구 마스터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넥슨)
• 10월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3 런칭
• 12월 앱스토어 최고의 앱 선정
- 2013년
• 2월 프로야구 for Kakao 런칭
• 8월 LINE 터치터치 런칭 & 일본 앱스토어 DL 1위
- 2014년
• 3월 전설의 터치헌터 런칭
• 4월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4 런칭
• 7월 전설의 터치헌터 중국 퍼블리싱 계약 (봉황망)
• 10월 게임개발사 Archbears 인수 (자회사) / LINE 퍼즐탄탄 런칭
• 11월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런칭
- 2015년
• 2월 LINE 퍼즐탄탄 일본 Top Grossing 40위권 진입
• 3월 LINE 퍼즐탄탄 대만 Top Grossing 20위권 진입
• 5월 탄탄사천성 for Kakao 런칭 (국내 매출 40위권 진입)
• 7월 일본 모바일 개발사와 일본 프로야구 게임 차기작 공동개발 착수
- 2016년
• 9월 프렌즈 사천성 런칭 / 일본 프로야구 게임 런칭 / 코스닥 상장
-2017년
• 4월 레전드라인업 한국 출시(개발 및 퍼블리싱)
- 2019년
• 5월 모바일 대전게임 신작 ‘7개의 왕국과 달그림자의 용병단: 나나카게’ 런칭
• 8월 모바일 게임 신작 ‘LINE 픽사타워’ 런칭
- 2021년
• 10월 이터널리턴, TGS 2021 Xbox 쇼케이스에서 라인업으로 소개
• 12월 '2021 여가친화기업'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2022년
• 3월 님블뉴런-젠지, 글로벌 진출 위한 전략전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