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 Rule The Ocean
‘바다와 같은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겠다’
이 즐거운 상상으로부터 넵튠의 기나긴 항해가 시작됩니다.
넵튠은 캐쥬얼 게임을 시작으로 소셜카지노, MOBA, 퍼즐, 디펜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아내었으며,
광고 수익화 플랫폼,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한계 없는 모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넵튠은 끊임없이 실패와 부딪치고, 도전과 진화를 거듭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고, 세상을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용감하게 나아가겠습니다.
[주요 연혁]
- 2012년
• 1월 넵튠 설립
• 8월 프로야구 마스터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넥슨)
• 10월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3 런칭
• 12월 앱스토어 최고의 앱 선정
- 2013년
• 2월 프로야구 for Kakao 런칭
• 8월 LINE 터치터치 런칭 & 일본 앱스토어 DL 1위
- 2014년
• 3월 전설의 터치헌터 런칭
• 4월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4 런칭
• 7월 전설의 터치헌터 중국 퍼블리싱 계약 (봉황망)
• 10월 게임개발사 Archbears 인수 (자회사) / LINE 퍼즐탄탄 런칭
• 11월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런칭
- 2015년
• 2월 LINE 퍼즐탄탄 일본 Top Grossing 40위권 진입
• 3월 LINE 퍼즐탄탄 대만 Top Grossing 20위권 진입
• 5월 탄탄사천성 for Kakao 런칭 (국내 매출 40위권 진입)
• 7월 일본 모바일 개발사와 일본 프로야구 게임 차기작 공동개발 착수
- 2016년
• 9월 프렌즈 사천성 런칭 / 일본 프로야구 게임 런칭 / 코스닥 상장
-2017년
• 4월 레전드라인업 한국 출시(개발 및 퍼블리싱)
- 2019년
• 5월 모바일 대전게임 신작 ‘7개의 왕국과 달그림자의 용병단: 나나카게’ 런칭
• 8월 모바일 게임 신작 ‘LINE 픽사타워’ 런칭
- 2021년
• 10월 이터널리턴, TGS 2021 Xbox 쇼케이스에서 라인업으로 소개
• 12월 '2021 여가친화기업'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2022년
• 3월 님블뉴런-젠지, 글로벌 진출 위한 전략전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