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생명보험사로서 1946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보험 산업 발전과 국가 경제 성장에 기여해온 업계 선도 기업입니다. 독창적인 상품 개발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한화생명은 급변하는 보험 환경과 건강, 은퇴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세계 최고 수준의 사업 역량 구축’ ‘지속 성장을 위한 비용 경쟁력 확보’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등을 3대 중장기 전략으로 설정했습니다. 앞으로 건강·연금 등 미래 시장 선점은 물론 모바일 청약 확산, 디지털 기반의 고객접점 업무 체계 개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동시에 가치 기반 경영관리체계를 구축하고 비용 절감을 추진해 기업가치를 높여 나갈 것입니다. 진출한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전국 영업망 구축 및 판매채널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며 향후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 위주로 2단계 해외 추가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