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는 연결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단순 매칭이 아닌, 자격 인증 기반의 프리미엄 매칭 시장을 국내 최초로 개척하였으며, 차별화된 컨셉, 회원관리 역량, 높은 고객만족도로 정부주관 벤처기업 인증을 받아 회원수와 매출이 고속성장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부터 프리미엄 남녀 매칭 서비스인 '골드스푼' 앱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년도에는 모바일 결정사 '더멤버스'앱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4년도에는 '골드스푼' 앱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국내 새로운 커뮤니티 앱 기획도 준비중입니다.
회사의 빠른 성장만큼 구성원을 우대하고 합리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갖춘 트리플콤마 주식회사에서 재능을 펼쳐주실 유능한 인재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2018년 골드스푼(GOLDSPOON) 서비스 최초 런칭
- 2018년 누적 가입자수 1만명 달성
- 2019년 대한공중보건의사협회 MOU 체결
- 2019년 기술보증기금 선정 벤처기업 인증(최초)
- 2020년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 MOU 체결
- 2020년 의사 전용 메신저 메디스태프 MOU 체결
- 2020년 전년 대비 연 매출액 260% 성장
- 2021년 구글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최고매출 분야 1위 달성
- 2021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 2021년 산자부/한국일보 주관 2020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 2021년 벤처기업협회 선정(신성장분야) 벤처기업인증(2회차)
- 2021년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회 MOU 체결
- 2021년 누적가입유저 총 10만명
- 2022년 한국경제신문 주관 2021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 IT IT 데이팅앱부문
- 2022년 누적 앱 다운로드 수 30만명 돌파
- 2022년 대한공중보건 한의사협회 업무제휴 체결
- 2022년 골드스푼 2.0 런칭
- 2022년 누적 가입 유저 15만명
- 2022년 중앙일보 주관 2022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라이프 스타일앱 부문
- 2023년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업무제휴 체결
- 2023년 더멤버스 신규 론칭 - 모바일 결정사앱
- 2023년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 참여 시작 - 매월 나눔 진행
- 2024년 골드스푼 간편인증제 도입 - 데이팅 서비스계 최초
- 2024년 대한적십자사 ‘ESG 실천기업 캠페인’ 참여로 나눔 지속
- 2024년 트리플콤마(골드스푼/더멤버스)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 IT 데이팅앱 부문
- 2024년 골드스푼 글로벌(일본) 진출 준비
- 2024년 매출액 100억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