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R은 새로운 홍보솔루션과 조직모델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입니다.
기존의 구시대적인 질서에서 벗어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탄생된 회사입니다. 이러한 창립의 기조에 따라, 기존의 홍보회사와는 다른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GM(제너럴모터스), 서울모빌리티쇼, 자동차산업협회(KAMA) 등 자동차산업 분야는 물론, 삼성전자, 두산, 한화, 전자랜드 등 IT, 유통 분야의 다양한 기업을 고객사 레퍼런스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트립닷컴, 스카이스캐너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홍보경험을 토대로 국내외 스타트업의 글로벌 홍보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AI 기반의 링크드인 마케팅 서비스,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 마테크 서비스 등 새로운 디지털PR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으며, 전세계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글로벌 브랜드 Tagger의 한국 독점 사업자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여타 기업과 차별화된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부속화’된 삶 대신 새로운 미래기업의 유연한 근무 환경을 꿈꾸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근무 시간과 장소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접근, 스마트워킹 등 다양한 모델을 시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