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에 창립한 오케스트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삼성그룹, 하나금융그룹,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클라우드데이터센터들이
오케스트로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로 그들의 중요한 데이터와 자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로는 2023년부터 더욱 적극적인 투자와 M&A를 통해 2027년 세계에서 가장 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오케스트로는 “개인의 성장이 곧 기업의 성장이다”라는 철학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가 보유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매해 구성원들이 다양한 기술과 업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동성 있는 조직 배치를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분야에 정착하여 스페셜리스트(Specialist)로서 전문성을 갖추실 수 있도록 전적으로 지원하여, 구성원의 성장을 돕습니다.
오케스트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의 신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오케스트로가 제공하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팀 조직은 모든 구성원들이 연구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지지하며 무한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개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를 통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