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안면성형용 녹는실 제품 (PDO (Polydioxanone) Fine Thread Lifting, “PDO FTL”) 제품을 이용한 비 수술적 성형 기술인 울트라브이리프팅TM을 개발, 상용화
• 회사의 울트라브이리프트TM 제품은 한국 식약처 최고 등급(4등급)획득, 안전성 입증 및 동남아시아와 유럽 시장 성공적인 진출
• 회사의 차별화된 화장품 제품은 2016년 11월 롯데홈쇼핑 론칭 이후 2017년 화장품 분야 매출 1위 달성, 2018년 하반기 CJ홈쇼핑 등 채널 다변화와 해외 수출 활성화 기대
• 최근 3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CAGR) 96% 달성
• 울트라브이리프트TM 실 제품의 미국 FDA의 의료기기 인증 제도인 510(k) 획득을 위한 타당성 검토 완료, 2018년 2분기 미국 허가 신청 및 2018년 4분기 인증 획득 예정
• PDO 소재의 고분자 필러 제조기술 확보, 국내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2015년 20억원, 2016년 30억원 총 50억원 투자 유치로 양산체제 구축
• 세계 최초의 PDO 고분자 필러는 현재 임상 실험 진행 중이며, 2018년 상반기 식약처 허가 획득 예상, 미국 유타대학교 병원과 공동연구 및 미국 FDA 인허가를 위한 임상 계획
<기업의 강점(제품․서비스 등 경쟁력, 차별점 등)>
• 대표이사 겸 글로벌 DERMASTER 클리닉 대표원장인 권한진 대표는 누적 13만건 이상 시술된 울트라브이리프팅TM을 개발한 안면 리프팅 기술의 세계적 권위자
• 10개국, 32개 DERMASTER 클리닉을 거점으로 글로벌 네트웍 형성, 이를 바탕으로 연간 120여회 해외 세미나 및 강연 활동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정적 글로벌 판매망 구축
• 국내외 의료 네트워크, CJ올리브영 오프라인 유통망, TV홈쇼핑 채널, 온라인 유통망, 하나투어 면세점 (SM 면세점) 등 회사의 화장품 제품 강력한 리테일 유통망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