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설악산과 동해안 리조트의 대세 양양 설해원 새서울레저
2006년 오픈하여 대한민국 10대코스(뉴코스포함)에 7회 연속 선정된 대표 골프코스 골든비치리조트(2006-2018)가 동해안을 대표하는 종합 리조트로 확장해 운영중입니다
천연온천을 개발해 골프와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리조트.
오픈한지 10년간 차근차근 종합리조트를 위한 인프라를 준비하고 구축한 골든비치리조트는 이름도 설해원으로 바꾸고(2019) 국내에서 보지못한 신개념 리조트를 선보입니다.
건설하는 모든 시설에 가장 적합한 입지와 그에 따른 설계를 확정해 가고 있으며 최고의 자연조건에 문화와 예술이 결합된 컨셉으로 명실공히 동해안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 아래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골프장이었던 골든비치로 출발하여 종합리조트 설해원이 될 때까지 설해원은 멈추지 않고 도전과 변화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레전드급 리조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설해원 레전드매치(2019.9)의 반응과 파급효과 덕분입니다. 레전드들을 감동시킨 리조트이니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명실공히 레전드급으로 발전하자는 목표를 세우게 된 것입니다. 레전드를 대하듯 고객을 대하고 모든 임직원이 서비스맨이 되어 고객을 감동시키면 레전드급 리조트는 멀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골프코스와 온천이 있는 리조트에서 벗어나 골프와 온천, 차원높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휴식이 되고 행복한 충전을 선물할 수 있는 리조트 – 설해원의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