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즌 오피스를 방문하게 되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 입니다.
입구, 회의실 그리고 라운지를 지나면
구성원들의 업무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배치된 일하는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업무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넓은 책상을 설치하여 보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구성원들이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간단한 회의 또는 협업을 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입니다. 라운지에는 편안한 소파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와 간식도 늘 구비되어 있답니다 :)
더즌은 구성원의 역량 개발을 위해 도서구입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읽고 싶은 책이 생기면 도서구입을 신청하여 읽고, 완독한 책은 라운지 책장에 비치해두고 있습니다. 비치된 책은 구성원 모두가 자유롭게 빌려서 읽을 수 있습니다.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하거나, 협업이 필요할 때는 회의 규모와 상황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 업무나, 온라인 미팅이 있을 때는 각 층에 마련된 폰부스에서 편하게 필요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