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윙잇 소개]
“고객의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쓰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토대로, HMR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윙잇] (wingeat.com)과 8가지 [윙잇 Only] PB 브랜드 (고른, 페이보잇, 랠리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5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간편식을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통해 76만 회원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D2C 유통하고 있으며, 55%가 넘는 높은 재구매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독점 상품 기획과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에 달하는 업계 최고의 구매전환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월 매출 30억 원을 달성하였고, 전체 임직원 수는 75명 규모이며 누적 투자액은 122억 원을 유치하였습니다. F&B를 혁신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담당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 블로그, 유튜브 마케팅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 블로그: 레뷰, 구구다스, 퀸즈 등
- 유튜브: DIATV, 샌드박스, 트레져헌터 등
• 윙잇 공식 인스타그램(@wingeat) 피드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SNS(인스타, 블로그, 유튜브)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유하신 분
“고객의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쓰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토대로, HMR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윙잇] (wingeat.com)과 8가지 [윙잇 Only] PB 브랜드 (고른, 페이보잇, 랠리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5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간편식을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통해 76만 회원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D2C 유통하고 있으며, 55%가 넘는 높은 재구매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독점 상품 기획과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에 달하는 업계 최고의 구매전환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월 매출 30억 원을 달성하였고, 전체 임직원 수는 75명 규모이며 누적 투자액은 122억 원을 유치하였습니다. F&B를 혁신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윙잇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효율 관리- 담당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 블로그, 유튜브 마케팅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 블로그: 레뷰, 구구다스, 퀸즈 등
- 유튜브: DIATV, 샌드박스, 트레져헌터 등
• 윙잇 공식 인스타그램(@wingeat) 피드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 학사 졸업자 이상• SNS(인스타, 블로그, 유튜브)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