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프레소(콴다)-CX Manager (콴다과외)
매스프레소(콴다)-CX Manager (콴다과외)
1/2
매스프레소(콴다)서울 강남구경력 3-10년

CX Manager (콴다과외)

포지션 상세

콴다 팀은 문제 검색, 질문답변, 맞춤형 개념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AI 교육 플랫폼 콴다(QAN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콴다과외, QANDA Study 등 진출 국가에 적합한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년 간 전 세계 모두에게 동등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Google, SoftBank Ventures Asia 등 글로벌 최고의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200억원의 투자 유치, 누적 가입자 수 6,000만, MAU 1,300만, 글로벌 50개국 진출, 20개 이상 국가 교육 차트 1위라는 숫자를 만들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 함께 Global No. 1 Education Platform을 향한 퀀텀 점프를 함께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Business Division]
콴다의 Business Division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적 가치의 시장성을 확인하고 확장하는 일을 합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요소를 찾아 사업화하고 시장에서 발견되는 많은 기회를 상품화하기 위해 고민합니다.

콴다는 전 세계 모두에게 가장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미션 아래 2021년 7월, 신사업 <콴다과외>를 런칭했습니다.

Business Operation Team은 사업의 전략 및 기획을 실행하고,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정책 및 프로세스를 수립합니다. 학생에게 최적화된 1:1 교육을 위해 역량 있는 선생님 발굴 및 관리, 매칭, 수업 평가를 통해 높은 서비스 기준을 만듭니다. 또한, 고객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발/디자인/마케팅 부서와 협업하여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 및 프로덕트 개선에 적극 참여합니다. 유기적인 팀워크를 중요시하며, 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운영 방안 수립과 실행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 전문가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의 수업 진행 이슈 대응 및 VOC 분석
• 이슈 대응 매뉴얼 확립 및 실행
• 오류 보고, 데이터 제공을 통한 제품 개선점 도출 및 제안

자격요건

• 서비스 운영 관련 업무 3년 이상
• 가이드 문서 작성 및 고객 대응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문제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고객의 언어로 쉽게 설명할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이슈 상황에서도 유연한 사고로 대처할 수 있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18, 7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anner icon[ 서비스기획자 ] 3년차 3,500만원이면 잘 받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