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회자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실현해보세요.
팀스파르타의 CRM 마케터는 단순히 문자, 이메일 등의 반복성 메시지를 발송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브랜드 마케터, 기획 PM과 협업하면서 어떻게 하면 고객이 우리를 사랑하게 만들고, 관계를 지속하고 싶게 만들 수 있을지 끊임 없이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매출만 생각하는 CRM이 아닌,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해 CRM의 본질을 파고듭니다.
팀스파르타는 원대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진정성을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퍼널별 전환율 증대를 위한 CRM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A/B 테스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자동화합니다.
- 고객 피로도를 고려한 CRM 채널을 운영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강한 실행력/자기주도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분
- 지적 겸손함을 갖춰,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숫자 감각, 데이터 분석 역량 (SQL/Python/Excel 등)을 갖추신 분
팀스파르타의 CRM 마케터는 단순히 문자, 이메일 등의 반복성 메시지를 발송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브랜드 마케터, 기획 PM과 협업하면서 어떻게 하면 고객이 우리를 사랑하게 만들고, 관계를 지속하고 싶게 만들 수 있을지 끊임 없이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매출만 생각하는 CRM이 아닌,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해 CRM의 본질을 파고듭니다.
팀스파르타는 원대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진정성을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관계 유지를 위한, 유저 Lock-in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퍼널별 전환율 증대를 위한 CRM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A/B 테스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자동화합니다.
- 고객 피로도를 고려한 CRM 채널을 운영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 고객 경험 개선에 진정성을 가지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분- 강한 실행력/자기주도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분
- 지적 겸손함을 갖춰,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숫자 감각, 데이터 분석 역량 (SQL/Python/Excel 등)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