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프레소(콴다)-CX/CS Operator (콴다과외 고객 지원)
매스프레소(콴다)-CX/CS Operator (콴다과외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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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프레소(콴다)서울 강남구경력 1-10년

CX/CS Operator (콴다과외 고객 지원)

포지션 상세

콴다 팀은 문제 검색, 질문답변, 맞춤형 개념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AI 교육 플랫폼 콴다(QAN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콴다과외, QANDA Study 등 진출 국가에 적합한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7년 간 전 세계 모두에게 동등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Google, SoftBank Ventures Asia 등 글로벌 최고의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200억원의 투자 유치, 누적 가입자 수 7,000만, MAU 1,300만, 글로벌 50개국 진출, 20개 이상 국가 교육 차트 1위라는 숫자를 만들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 함께 Global No. 1 Education Platform을 향한 퀀텀 점프를 함께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Business Operations Team]
콴다는 전 세계 모두에게 가장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미션 아래 2021년 7월, 신사업 <콴다과외>를 런칭했습니다.

Business Operations Team은 사업의 전략 및 기획을 실행하고,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정책 및 프로세스를 수립합니다. 학생에게 최적화된 1:1 교육을 위해 역량 있는 선생님 발굴 및 관리, 매칭, 수업 평가를 통해 높은 서비스 기준을 만듭니다. 또한, 고객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발/디자인/마케팅 부서와 협업하여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 및 프로덕트 개선에 적극 참여합니다. 유기적인 팀워크를 중요시하며,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운영 방안 수립과 실행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 전문가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CX/CS Operator는 상담 채널(채팅, 이메일, 유선, 리뷰 등)을 통해 인입된 문의(이야기)에 직접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고 VoC의 관리와 분석을 통한 최상의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갑니다.

주요업무

• 고객상담: CS 인입 채널(채팅, 이메일, 유선 등)을 통한 실시간 문의 응대 및 해결
• CX 관리: 고객 경험(VoC, CS, NPS 등)을 관리하고 고객의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개선점 도출
• CS 운영: 상담에 필요한 가이드 및 매뉴얼 작성, FAQ 고도화

자격요건

• 고객상담 업무 경력 1년 이상
•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과 요청사항을 빠르게 파악하여 해결해 나갈 수 있으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와 고객지향적 사고를 갖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진행이 가능하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18, 7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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