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IMC팀 소개]
IMC팀은 야놀자라는 브랜드가 사랑받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브랜드 마케팅실에 속해 있으며, 야놀자 하면 떠오르는 광고/브랜드 캠페인, 그리고 캠페인에 연계된 다양한 IMC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야놀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하여 IMC팀은 야놀자 내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브랜드캠페인이나 이벤트, 브랜드 제휴, 브랜드 DA, CSR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에게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매년 여행/노는 것이 생각날 때면 떠오르는 야놀자의 광고 캠페인과 그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채널에서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준비합니다. 야놀자 내의 다양한 부서와 협업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실행합니다. 고객이 야놀자 브랜드를 어떻게 떠올릴지 가장 먼저 생각하고 팀 내부와 또는 외부 유관 회사와 함께 협업해 우리의 브랜드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IMC팀에서 전문성 있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분을 모십니다!
IMC팀은 아래의 툴을 활용하여 일합니다.
- 생산성 툴 : jira, confluence, G-suite
• 브랜드 목표 달성을 위한 캠페인을 TV/디지털/옥외/기타 이벤트 등을 통해 기획/실행
• 다양한 온/오프매체를 통한 User Acquisition 기획 및 실행
• 디지털 광고매체, 브랜디드 컨텐츠, PPL 등 신규 마케팅 Tool 발굴 및 실행
• 제휴 마케팅
• 국내 주요 브랜드 제휴를 통한 공동마케팅 기획 및 운영
*채용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 산정 → 내부 승인 → 최종 합격(오퍼 레터 발송)
※포지션에 따라 과제 또는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적극적이고 추진력이 있으신분
• 브랜딩/광고 전반에 애정과 열정이 있으신분
IMC팀은 야놀자라는 브랜드가 사랑받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브랜드 마케팅실에 속해 있으며, 야놀자 하면 떠오르는 광고/브랜드 캠페인, 그리고 캠페인에 연계된 다양한 IMC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야놀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하여 IMC팀은 야놀자 내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브랜드캠페인이나 이벤트, 브랜드 제휴, 브랜드 DA, CSR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에게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매년 여행/노는 것이 생각날 때면 떠오르는 야놀자의 광고 캠페인과 그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채널에서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준비합니다. 야놀자 내의 다양한 부서와 협업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실행합니다. 고객이 야놀자 브랜드를 어떻게 떠올릴지 가장 먼저 생각하고 팀 내부와 또는 외부 유관 회사와 함께 협업해 우리의 브랜드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IMC팀에서 전문성 있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분을 모십니다!
IMC팀은 아래의 툴을 활용하여 일합니다.
- 생산성 툴 : jira, confluence, G-suite
주요업무
• 야놀자 통합 브랜드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계획 및 실행• 브랜드 목표 달성을 위한 캠페인을 TV/디지털/옥외/기타 이벤트 등을 통해 기획/실행
• 다양한 온/오프매체를 통한 User Acquisition 기획 및 실행
• 디지털 광고매체, 브랜디드 컨텐츠, PPL 등 신규 마케팅 Tool 발굴 및 실행
• 제휴 마케팅
• 국내 주요 브랜드 제휴를 통한 공동마케팅 기획 및 운영
*채용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 산정 → 내부 승인 → 최종 합격(오퍼 레터 발송)
※포지션에 따라 과제 또는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6년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적극적이고 추진력이 있으신분
• 브랜딩/광고 전반에 애정과 열정이 있으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