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회사입니다.
고객의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과 컨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을 모토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비킷',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리스크', 체형교정 브랜드 '에르고바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슬로이',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에퓨놀', 고체향수 브랜드 '루아페', 뷰티브랜드 '비건이펙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포시미컬'을 운영 중입니다.
부스트랩은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입니다.
2018년 창립 이래로 연평균 190%의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2021년도 기준 설립 약 3년 반 만에 연매출 280억을 돌파하였습니다.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약 60명의 직원과 함께 2022년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비건이펙트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 전략 기획 및 운영
• 브랜드 실적 분석 및 성장전략 수립
•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기초코스메틱 브랜딩 유경험자
고객의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과 컨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을 모토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비킷',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리스크', 체형교정 브랜드 '에르고바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슬로이',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에퓨놀', 고체향수 브랜드 '루아페', 뷰티브랜드 '비건이펙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포시미컬'을 운영 중입니다.
부스트랩은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입니다.
2018년 창립 이래로 연평균 190%의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2021년도 기준 설립 약 3년 반 만에 연매출 280억을 돌파하였습니다.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약 60명의 직원과 함께 2022년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비건이펙트 브랜드&제품 마케팅 총괄• 비건이펙트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 전략 기획 및 운영
• 브랜드 실적 분석 및 성장전략 수립
•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경력 : 7년 이상• 기초코스메틱 브랜딩 유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