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oost Your Career!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커머스 입니다.
우리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제품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요. 이를 위해 5가지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제품 중심의 수명이 짧은 브랜드가 아닌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부스트랩은 설립 4년반만에 연매출 360억 돌파, 연평균 250% 고속성장을 이뤄내며 대표 미디어커머스로 자리잡았고,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80여명의 구성원들과 함께 더 큰 도약을 위해 달려가고 있어요.
부스트랩의 도약에 함께해주세요 :)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1]라이프케어 브랜드 'La vikit'
-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라이프케어 부문 최고의 브랜드 1위
- https://www.lavikit.com
[2]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 밸런스 보드 10만개 판매 돌파
- http://ergobody.co.kr/shopinfo/company.html
[3]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EPUNOL'
- 화해 어워즈 1위
- https://epunol.co.kr
[4]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E'
- https://luafee.com/shopinfo/brand.html
[5]비건 뷰티 브랜드'Veganifect'
- https://veganifect.com/shopinfo/brand.html
Booster People_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1] 빠르게 실행하고 데이터로 검증해요.
- 제품과 컨텐츠에 대한 고객 관점의 ‘근거있는 가설’을 수립하고 빠르게 제품과 컨텐츠를 제작하며 데이터로 검증해요.
[2] 수평적 토론을 지향해요.
- ‘피드백의 불편함을 감수하는 용기’를 지향해요. 제대로 피드백을 하는 사람이야말로 일을 제대로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3] 도전을 통한 성장을 믿어요.
- 도전을 통해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고, 끊임없이 성장한다고 믿어요. 건강한 피드백은 물론 도서지원/외부강연 지원 등 성장에 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요.
[4] Growth Mindset
- 스스로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하고, 구조화 할 수 있는 빠른 러닝커브를 가진 성장형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을 선호해요.
[5]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는 사람
- 상사의 눈치보다 본인의 눈치를 볼 줄 아는 프로페셔널을 지향해요.
•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플랫폼 운영 관리
• 상품별 소진율에 따른 시즌/월별 영업 전략 도출
• 브랜드 KPI 분석, 영업 전략 수립 및 매출 관리
• 담당 채널 및 온라인 마케팅 운영 관리
• 담당 플랫폼 상품 등록 / 프로모션 등 운영 전반
• 플랫폼 담당자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경력 2년 이상
• 담당 채널, 상품의 성공을 경험해보신 분
• 최소 2개 이상 주요 채널 운영 및 빅딜 진행 경험이 있는 분
• 대외 협상력이 우수한 분
(필수) Mindset
• 데이터를 가공하여 결과물을 도출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역량이 우수한 분
• 다양한 분야의 이해관계자들과 목표 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본인이 맡은 업무를 끝까지 해결해내는 책임감이 있는 분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커머스 입니다.
우리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제품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요. 이를 위해 5가지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제품 중심의 수명이 짧은 브랜드가 아닌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부스트랩은 설립 4년반만에 연매출 360억 돌파, 연평균 250% 고속성장을 이뤄내며 대표 미디어커머스로 자리잡았고,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80여명의 구성원들과 함께 더 큰 도약을 위해 달려가고 있어요.
부스트랩의 도약에 함께해주세요 :)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1]라이프케어 브랜드 'La vikit'
-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라이프케어 부문 최고의 브랜드 1위
- https://www.lavikit.com
[2]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 밸런스 보드 10만개 판매 돌파
- http://ergobody.co.kr/shopinfo/company.html
[3]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EPUNOL'
- 화해 어워즈 1위
- https://epunol.co.kr
[4]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E'
- https://luafee.com/shopinfo/brand.html
[5]비건 뷰티 브랜드'Veganifect'
- https://veganifect.com/shopinfo/brand.html
Booster People_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1] 빠르게 실행하고 데이터로 검증해요.
- 제품과 컨텐츠에 대한 고객 관점의 ‘근거있는 가설’을 수립하고 빠르게 제품과 컨텐츠를 제작하며 데이터로 검증해요.
[2] 수평적 토론을 지향해요.
- ‘피드백의 불편함을 감수하는 용기’를 지향해요. 제대로 피드백을 하는 사람이야말로 일을 제대로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3] 도전을 통한 성장을 믿어요.
- 도전을 통해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고, 끊임없이 성장한다고 믿어요. 건강한 피드백은 물론 도서지원/외부강연 지원 등 성장에 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요.
[4] Growth Mindset
- 스스로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하고, 구조화 할 수 있는 빠른 러닝커브를 가진 성장형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을 선호해요.
[5]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는 사람
- 상사의 눈치보다 본인의 눈치를 볼 줄 아는 프로페셔널을 지향해요.
주요업무
• 자사 브랜드 채널별 상품 판매율 및 회전율 관리•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플랫폼 운영 관리
• 상품별 소진율에 따른 시즌/월별 영업 전략 도출
• 브랜드 KPI 분석, 영업 전략 수립 및 매출 관리
• 담당 채널 및 온라인 마케팅 운영 관리
• 담당 플랫폼 상품 등록 / 프로모션 등 운영 전반
• 플랫폼 담당자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필수) Skillset• 경력 2년 이상
• 담당 채널, 상품의 성공을 경험해보신 분
• 최소 2개 이상 주요 채널 운영 및 빅딜 진행 경험이 있는 분
• 대외 협상력이 우수한 분
(필수) Mindset
• 데이터를 가공하여 결과물을 도출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역량이 우수한 분
• 다양한 분야의 이해관계자들과 목표 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본인이 맡은 업무를 끝까지 해결해내는 책임감이 있는 분